본문 바로가기
General line 일반 계열

타샤 튜더 Tasha Tudor 의 신성화 Sacred Art

by 소울+ 2019. 8. 10.

타샤 튜더 Tasha Tudor

 

에너지 그림 설명 :

 

1. 영적 중심에 보라색의 작은 별이 떠있다.

 

2. 영적 중심위의 상위 영역에 녹색의 별이 있고 다양한 색채로 에너지가 발산되고 있다.

 

3. 손에서 금색의 에너지 흐름이 나오고 있다.

 

4. 현실 중심에서 연두색의 에너지 흐름이 나와 머리위로 연결된다. 연결되는 지점에서 연두색의 에너지를 중심으로 주황과 하늘색 에너지가 방사되고 있다.

 

5. 현실 영역에서 나선Helix들이 뻗어나오고 있다. 자연속에서 생명을 키우며 살았던 타샤의 삶이 반영되어 있다.


1915 보스턴 명문가에서 태어난 타샤의 출생은 가족의 비극에서 시작되었다. 항해를 좋아했던 아버지가 아들을 태우고 항해하던 첫째 아들이 물에 빠져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 모두가 슬픔에 잠겨있을 타샤의 어머니는 교통사고로 시력을 잃어갔다. 타샤의 부모는 다시 아이를 갖기로 하였고 그렇게 타샤 튜더가 세상에 태어났다.

 

참을성 없는 요즘 사람들에게 정원을 꼭 가꿔보라고 하고 싶어요. 정원을 가꿀 땐 인내심이 정말 필요하거든요. 백합을 심어놓고 피기를 기다리는데 두더지가 뿌리를 먹을 수도 있고 다람쥐가 싹을 먹어버릴 수도 있어서 여유를 가지고 철학자가 되어야 해요.

<타샤 튜더>

 

타샤는 소로우의 삶에 공감했고, 스스로 모든 것을 만들어가며 자연 속에 살기를 원했다. 타샤의 어머니는 타샤가 도시 생활에 익숙해지기를 바랬지만 타샤가 원하는 농사를 지으며 소젖을 짜는 시골 자연속에서의 삶이었다. 타샤는 결국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게 되었고 미국 뉴잉글랜드 버몬트주에서 커다란 정원을 가꾸게 되었다. 그림에 재능이 있었던 타샤는 동화작가로 데뷔했으며 80여권의 책을 출간했다. 인형을 만들고 바느질을 하며 모든 것들을 스스로 만들어 냈던 타샤튜더의 재능은 신성화에서도 나타난다. 그녀의 손으로 부터 나오는 금색의 강한 에너지 흐름은 이러한 것들을 가능하게 했다.

 

저는 세군데로 나누어서 식물을 심어요. 식물마다 잘 자라는 곳에 더 많이 심어요. 제가 하는 일은 그게 전부에요. 식물이 어떤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어요. 꽃들이 행복한지 아닌지는 바라보면 알 수 있어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좋아하지 않는 곳에 살고 있다면 다른 곳으로 떠나세요. 할 수 있을 때 행복을 찾으세요. 대부분의 사람은 어두운 면이 있지만 비관만 하고 있으면 인생에 그늘이 생겨요. 나는 내가 살고 싶은 대로 살아왔고 매 순간을 충실하게 즐겼어요. 하고 싶은 대로 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다른 방식을 충고해주었어요. 그럼 “알겠어, 알겠어” 대답하고 제가 하고 싶은 대로 살았어요.

<타샤 튜더>

 

탸샤 튜더의 신성화는 너무나 너무나 따뜻하고 포근하다. 그녀의 신성화를 보고 있으면 차분해지면서 동시에 마음이 환기되고 새로워진다. 느껴지는 에너지는 부드러운중에 강하며, 잔잔하게 퍼지면서 깊이 울리는 힘이 있다. 타샤 튜더 신성화를 보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든다면 자주 보기를 권한다.

 

모두가 타샤 튜더처럼 수는 없다. 타샤의 삶이 지루하고 지겹다고 느낄 사람들도 분명 있을것이다. 그러나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에게는 대부분 타샤의 삶을 동경하는 마음이 숨어있다. 지금 당장은 아니어도, 언젠가 세대가 하나씩 바뀌는 문턱에서 자신도 모르게 밖에 피어있는 이름모를 꽃들과 바람에 고요히 흔들리는 작은 나무들을 말없이 바라보고 있을 때가 것이다. 자연은 결국 모두가 언젠가는 돌아가야할 고향같은 곳이라서 도시의 복잡한 일상은 자연을 꿈꾼다.

 

요즘 사람들은 너무 바쁘게 살아요. 그래서 놓치는 게 많죠. 사람들이 행복의 비결이 뭐냐고 물어요. 저는 내면의 소리를 듣고 자신의 삶을 살라고 답하죠. 나는 행복한 사람이에요. 하고 싶은 일도 많고요. 이렇게 앉아서 음미할 수 있어 정말 좋아요. 꽃, 수련, 석양, 구름... 자연에 모든 것이 있어요. 인생은 너무 짧아요, 즐겨야죠. 그렇지 않나요?

 

Sacred Art All Lists 신성화 전체 목록

https://sacredart.tistory.com/notice/32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1 : 기본적인 상징

https://sacredart.tistory.com/18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2 : 광배 光背Halo와 좌대 座臺Pedesta

https://sacredart.tistory.com/37


Email : omsacredart@gmail.com

사업자 정보 표시
샤인굿즈 | 김경연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697-10 명덕하이빌 4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66-43-00636 | TEL : 010-9384-3665 | Mail : omsacred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2-전남장흥-000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