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4.3.8 수정) 신성화 의뢰를 재개합니다.

반응형

신성화 의뢰를 재개하였습니다.

아래 '신성화 의뢰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의뢰서 작성 페이지가 열립니다.

 

★ 신성화 의뢰 시작

(24년 3월8일에 수정함)

 


공지 목차


- 약식신성화 공지
- 신성화를 그린다는 것에 대한 의미
- 신성화 의뢰에 필요한 것
- 신성화가 완료된 이후의 과정
- 신성화의 과정과 임하는 자세

 


 

알립니다. 2020년 11월 7일부터 '정식 신성화'와 '약식 신성화'를 구분합니다. '약식 신성화'는 '정식 신성화'를 1회 이상 하신 분 만 신청하실 수 있으며 특정한 영적 문제나 에너지 구조의 변화등을 빠르게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약식이기에 그림의 정교함이나 예술성은 낮아지며 빠른 속도를 우선으로 합니다. 비용은 정식 신성화의 절반 가량인 8만원 입니다.

sacredart.tistory.com/176

 

약식 신성화를 통해 점검한 어느 요기니의 에너지 구조 The energy structure of any yogini checked by simple S

신성화 의뢰를 진행하다보면 처음 그린 신성화 이후 어떤 변화들이 생겼는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다. 특정 수행 방편을 집중적으로 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4개월이 지난 후 하는 경우도 있고 영

sacredart.tistory.com

 


 

<신성화를 그린다는 것에 대한 의미>


신성화는 기본적으로 모든 존재의 내면에 신성이 있다는 진실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세상적인 판단 기준, 상식과 제도적인 기준에서 선하든, 악하든, 좋든, 나쁘든, 어떤 존재든 그 내면에는 신성이 있습니다.

  • 신성을 드러내는 것이 번째 목표입니다.


신성을 종이위에 기하학적인 상징들로 그려내게되면 의뢰인분은 그 신성을 눈으로 확인하게 됩니다. 이것을 확인 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스스로의 잠재의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번째로는 부정적인 에너지들의 드러남입니다.


부정적인 에너지를 목표로 하지 않았음에도 부정적인 에너지가 드러나는 이유는 신성이 부정적인 것들을 제거하고 신성을 드러내도록 발현되기 때문입니다.

부정적인 에너지를 인식하고 그것을 확인하는 것 만으로도 에너지가 모이고 집중됩니다. 그리고 영혼은 자체적으로 정화(자정작용)하고자하는 움직임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 에너지를 어떤 방법으로 정화에 쓸 것인지를 함께 의논할 수 있다는데 의미가 있습니다.

모든 존재들은 하나의 에너지 차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 다양한 층들 중에서 현재 가장 중요한 것을 신성이 보여줍니다. 긍정적인 것은 긍정적인 것 대로 부정적인 것은 부정적인 것 대로 그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표현들은 저의 의지가 아닌 신성의 의지입니다.

최근 신성화는 신성의 흐름이 드러나는 긍정적인 부분과 신성을 가리우는 부정적인 흐름을 나누어서 드러내고 있습니다. 신성의 흐름은 앞으로 더 확장되고 진면목이 드러날 것이고, 부정적인 흐름은 앞으로 정화하고 소멸될 것입니다.

신성은 내면에서 드러나고자하며 이것을 그림을 통해 확인하고 관상觀想하게 되는 것에 의미가 있습니다. :-)

  • 세 번째로 신성화를 그리는 과정에서 가벼운 정화 세션이 이루어집니다.


정화 세션은 일부러 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신성화를 그리는 과정에서 대상자의 에너지가 그리는 사람에게 전이되고 그림에 담기게 되는데 정화 대상의 에너지가 있을 경우 저의 의도와 상관없이 가벼운 세션이 연속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대상자의 에너지 성향에 따라 감정과 몸의 반응을 직접 느끼기도 합니다. 그래서 신성화를 그리는 것 만으로도 정화의 혜택을 받게됩니다.

 


 

<신성화 의뢰에 필요한 것>


정식 신성화 의뢰시 필요한 것은 사진과 본명입니다. 사진은 전신사진을 보내주셔야합니다.

정식 신성화 의뢰 비용은 15만원이며 약식 신성화 의뢰 비용은 8만원 입니다.

계좌번호는

[ 453068-56-208868 농협 (김철성) ]

입니다.

의뢰 비용이 입금되면 현재 진행중인 의뢰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신성화가 완료된 이후의 과정>


의뢰된 신성화가 완료되면 의뢰전용 신성화 블로그에 포스팅됩니다(기존 메일로 보내드리던 방식에서 변경되었습니다). 신성화 블로그와 동일한 양식으로 글이 올려지며 암호가 있는 사람만 볼 수 있도록 보안이 됩니다.

의뢰인분에게만 암호를 보내드립니다.

특별한 사정이 있으셔서 암호를 공개, 보호된 글을 공개해야하거나 의뢰 신성화 포스팅의 완전한 삭제가 필요한 경우에는 의뢰인분의 요청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의뢰 신성화 포스팅은 안전하게 보호된 상태로 영구적으로 보존되며 언제든 접속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2020년 7월 31일부터 원하시는 분들에게 신성화 원본을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의뢰서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의뢰 전용 신성화 블로그 링크
https://cosacredart.tistory.com

 

Client-Only Sacred Art

의뢰 전용 신성화 블로그이며 신성화 블로그의 보조 블로그입니다. 의뢰인 분들은 지정된 Case#코드 글에 들어가셔서 부여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cosacredart.tistory.com

 


 

<신성화의 과정과 임하는 자세>


의뢰 신성화는 하루에 한 분의 신성화를 그립니다. 모든 과정은 신성의 흐름에 따르며 완전히 완료되기 전 까지는 저 또한 결과를 알 수 없습니다. 의뢰인분의 영적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신성화를 드러내고 신성화에 드러난 상징들을 다시 확인하고 점검한 후 설명을 위한 글을 쓰는 과정까지 하루 이상이 걸립니다. 신성화에 드러난 결과가 의뢰인분의 영적 여정에 중요한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집중하기 위하여 무리한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의뢰 신성화가 완료되어 게재된 후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가 있으시면 메일이나 의뢰 전용 블로그 포스팅 댓글을 통해 소통이 가능합니다. 신성화를 드러내는 것 이상으로 이 소통이 필요하고 중요하기에 질문 갯수를 제한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신성화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_()_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샤인굿즈 | 김경연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697-10 명덕하이빌 4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66-43-00636 | TEL : 010-9384-3665 | Mail : omsacred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2-전남장흥-000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