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iritual Master 영적 스승

휴렌 박사의 스승, 호오포노포노의 모르나 여사 신성화 Morrnah of Hoʻoponopono, SACRED ART

by 소울+ 2019. 7. 30.

'Kahuna' Morrnah Nalamaku Simeona '카후나' 모르나 나라마크 시메오나

 

에너지 그림 설명 :

 

1. 영적 중심에서 은색과 금색을 포함한 7겹의 층을 이룬 빛의 상징이 드러났다. 그리고 분홍색의 빛이 이중으로 방사되고 있다.

 

2. 영적 중심에서 은빛, 금빛의 나선Helix 2겹으로 드러났다.

 

3. 광배가 4겹의 층으로 드러났다.

 

4. 좌대에 은색과 금색의 빛이 드러났고 모르나의 손으로 연결되며 옆으로 하늘색 에너지를 품은 원형의 에너지가 빛의 상징에 연결되어있다.


카후나Kahuna 하와이의 샤먼이자 힐러를 말한다. 그들은 알로하Aloha 진동과 영혼을 가르쳤는데 알로하는 사랑을 통해 나타나는 영혼sprit이다. 카후나의 지혜와 지식은 태평양의 사라진 대륙으로 알려진 ‘레무리아Lemuria’에서 온 것인데 레무리아의 근본 종교인 하나의 법칙Law of One 연관되어있다. 이 레무리아 대륙의 가장 높은 지역이 현재의 하와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Mu 대륙으로도 알려진 고대의 레무리아에 살던 사람들은 영적인 존재들이었다. 카후나는 여신 울리Uli 수호자이며 고대 지식의 관리자였다. 전통적인 카후나들은 중간 자아로서 하위 자아의 사람들을 상위 자아로 연결 시켜주는 역할을 했다. 그룹을 지어 활동했으며 삶에 고통이 있고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카후나를 찾아가 해결했다. 그것이 후나의 가르침으로 이어져 내려왔고 이 카후나들중 한 사람이 모르나 나라마크 시메오나이다.

 

모르나는 전통적인 카후나의 역할을 사람들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새롭게 만들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카후나를 찾던 사람들 스스로 카후나가 되는 것이라 여겨진다(개인적인 생각)모르나가 새롭게 만든 방법은 호오포노포노라는 단어로 한국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녀가 휴렌 박사를 제자로 들이는 일화는 매우 흥미로운데 휴렌 박사에게서 카후나와 같은 자질을 보았던 것 같다.

 

호오포노포노의 뿌리가 고대 레무리아에 있다는 사실은 이번에 우연히 알게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신비로운 사실들이 있는데 현재 자료를 확인하는 과정에 있고 나중에 다른 카후나나 호오포노포노와 관련된 신성화에서 언급하려한다.

 

모르나와 휴렌 박사, 카마이리 라파엘로비치가 함께 쓴 ‘예지의 물방울’이란 책은 호오포노포노의 원리를 기록한 교과서적인 책인데 현재 호오포노포노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예지의 물방울’의 내용을 간단히 훑어보았는데 전체적인 맥락에서 ‘아니타 무르자니’의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의 내용과 공감되는 부분이 있다. 아니타 무르자니의 신성화는 8월 3일에 포스팅 될 예정이다.

 

호오포노포노는 매력적인 정화 방법이다. 휴렌 박사의 신성화를 신성화 블로그 시작 단계에서 포스팅한 이유도 좋아했기 때문이다. 초기에는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고맙습니다를 반복하는 단편적인 측면만 알았는데 이후에 다양한 책들이 한국에 출간되면서 왜 그런 말들을 반복해야하는지 구체적인 원리들이 알려졌다. 무작정 반복하는 것도 도움이 되겠지만 구체적인 원리를 인식하게 되면 더 명확하고 강력해진다.

 

그러나 누구나 같은 효과를 볼 수는 없다. 왜냐하면 개인과 신성을 연결하는 그 통로에 정화되지 못한 기억들이 가득하다면 그것을 알아차리고 정화해가는데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기 때문이다. 이 편차가 사람들마다 다양하고 크기 때문에 누군가는 쉽게 문제 해결을 경험하지만 누군가는 지속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그럴수록 포기하지 않고 자신이 선택한 방법을 꾸준히 밀고 나가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한다. 그 방법이 올바르다는 전제하에...

 

모르나의 영적 중심에서 드러난 빛의 상징과, 중심에서 퍼져나가는 에너지의 방사를 그릴 때 강한 정화의 힘을 체험했다. 모르나의 에너지는 가슴 깊이 파고들었고 치유의 손길로 어루만져주었는데, 그녀의 에너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지금 이 순간도 빛나고 있기 때문이다. 발 아래 드러난 좌대도 금색, 은색의 빛이다. 빛을 향해 나아감이다. 모르나의 메시지들을 통해 자신이 진정 무엇인지, 삶의 목적과 이유는 무엇인지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다.

 

Sacred Art All Lists 신성화 전체 목록

https://sacredart.tistory.com/notice/32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1 : 기본적인 상징

https://sacredart.tistory.com/18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2 : 광배 光背Halo와 좌대 座臺Pedesta

https://sacredart.tistory.com/37


Email : omsacredart@gmail.com

사업자 정보 표시
샤인굿즈 | 김경연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697-10 명덕하이빌 4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66-43-00636 | TEL : 010-9384-3665 | Mail : omsacred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2-전남장흥-000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