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classified 미분류

<초인들의 삶과 가르침을 찾아서> 베어드 T. 스폴딩 Baird T. Spalding 의 신성화 Sacred Art

반응형

베어드 T. 스폴딩 Baird T. Spalding

 

에너지 그림 설명 :

 

1. 영적 중심에서 4겹의 층을 이룬 에너지 흐름이 양 옆으로 분화하여 좌우 상단으로 올라가 회전하며 빛나는 커다란 에너지에 연결된다.

 

2. 영적 중심에서 8개의 방향으로 빛나는 ‘운영체’ 가 드러났다.

 

3. ㅅ 모양의 에너지 흐름이 나왔다. 전체 공동체가 하나의 점으로 모이는 상징이다.

 

4. 몸 주변으로 붉은색의 에너지가 발산되고 있다.

 

5. 발(자신의 길을 나아감)에서 나온 에너지 흐름이 어깨(자신의 일, 사업)로 연결된다.

 

6. 하단은 넓고 상단은 좁지만 불안정하진 않은 현실 기반 상징이다.


미국의 광산기사였던 베어드 T. 스폴딩은 한국에서 ‘초인생활超人生活’ ’초인들의 삶과 가르침을 찾아서’ 의 저자로 알려져있다. 오컬트 영역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누구나 한 번쯤 관심을 가졌을 책이다. 원제는 ‘Life and Teaching of the Masters of the Far East’ 이다. 제목에서 ‘초인’이라는 단어가 그리 잘 어울리지는 않는다고 생각된다. 원제의 Masters 라는 단어가 사라진 느낌. 아무튼 이 책의 내용은 베어드 T. 스폴딩이 티벳이나 히말라야 고원을 직접 탐험하며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영적 스승들을 만나 직접 이야기를 나누고 목격한 내용을 기록한 것이다.

 

스폴딩의 신성화를 그리게 된 이유는 대사학이라 통칭되는 상승마스터Ascended Master(승천마스터)와 관련한 채널링이 여기저기 쏟아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보고 있지만 마치 신호등 없는 교차로에 자동차들이 얽혀있는 것 처럼 혼란스러워 보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종종 상승마스터(승천마스터)와 관련한 단체나 그룹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서 신성화를 통해 관련된 주요 인물들을 드러내어 보고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성을 느꼈다.

 

이미 이름을 표기하지 않은 상승마스터 채널링 관련 인물의 신성화를 그렸었는데, 한 사람만으로는 대사학, 상승마스터 관련 흐름을 파악하기가 어려워서 다양한 인물들을 그려보고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해보기로 했다. 마침 니사르가닷따 마하라지의 법맥인 나브나트 삼프라다야 인체지리의 주요 스승들에 대한 글이 시작되었고, 연이어 대사학 관련 흐름을 살펴보는 특집 형식의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이것 또한 흐름이라 생각한다.

 

람타의 신성화(제이지 나이트도 대사학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에서도 밝혔듯이 개인적으로 채널링 메시지를 좋아하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그곳에서 말하는 메시지들은 달콤한 설탕과 시럽을 섞어서 바삭하게 구워진 패스츄리에 바른 같기 때문이다. 먹을 때는 입안이 행복하고 기분이 좋아지지만, 금새 배가 허기지고 기분은 가라앉는다. 거기에다가 어디서 흘러왔는지도 모를 상승마스터 명상 방편들을 접하다보면 영적 에너지 상태에 문제가 생길 소지가 크다.

 

스폴딩의 신성화에서 특이한 점은 좌우 상단에 위치한 회전하며 빛나는 에너지흐름이다. 이것은 상승마스터(승천마스터) 관련된 에너지로 보인다. 책에는 여러 영적 스승들이 나오는데 예수님과 부처님도 등장한다. 이로인해 출간 당시 많은 종교적 논란을 일으켰다. 스폴딩은 여러 강연을 통해 그것이 진실임을 말했지만 견고한 종교적 인식의 안에서 받아들이기란 쉽지가 않다. 신성화만 놓고 봤을 때는 그가 아스트럴 영역에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했다. 그러나 그는 지구상에서 실제 탐험을 했으며 그의 영적 상태를 봤을 진실을 말하고 있다고 여겨진다.

 

대사학 흐름에서 공통적으로 드러나는 흐름이 있는데 앞으로의 포스팅을 통해 비교해보면 누구나 확인할 있을 것이다. 신성화가 절대적인 기준이라고 말할 없지만 영적 여정의 길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적절한 참고가 수는 있을 것이다.

 

※이 포스팅은 현재 <대사학> <상승마스터> 법맥의 흐름을 조망하는 연재 포스팅입니다.


<1. 베어드 T. 스폴딩> → <2. 어느 상승마스터 단체 리더>

 

https://sacredart.tistory.com/112

 

어느 상승마스터 단체 리더의 신성화 The Sacred Art of a Ascended Master group leader

어느 상승마스터 단체 리더의 신성화 The Sacred Art of a Ascended Master group leader 에너지 그림 설명 : 1. 영적 중심에 청록색의 빛의 상징이 드러났다. 2. 몸을 중심으로 해서 초록색의 에너지장이 형성..

sacredart.tistory.com

Sacred Art All Lists 신성화 전체 목록

https://sacredart.tistory.com/notice/32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1 : 기본적인 상징

https://sacredart.tistory.com/18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2 : 광배 光背Halo와 좌대 座臺Pedesta

https://sacredart.tistory.com/37


Email : omsacredart@gmail.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샤인굿즈 | 김경연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697-10 명덕하이빌 4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66-43-00636 | TEL : 010-9384-3665 | Mail : omsacred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2-전남장흥-000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