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iritual Master 영적 스승

장자 莊子 (도교) 의 신성화, 에너지 그림

by 소울+ 2019. 5. 7.

장자 莊子 (도교) 의 신성화, 에너지 그림

 

에너지 그림 설명:

 

1.영적 중심에서 빛의 상징이 드러났다. 매우 큰 에너지의 퍼져나옴이 보인다.

2.가운데 상단: 세상에 에너지를 유통시키는 명령의 상징. (circle 원 + rhambus 방 + square 각 ○+◇+□ 원,마름모,사각이 겹쳐진 형태). 에너지가 이 상징에서 빛의 중심까지 하강한다. 영적 안테나가 드러났다.

3.빛의 상징을 중심으로 무한대 상징이 두 겹으로 드러났다. 이 무한대 상징이 1번과 2번을 모두 연결한다.

4.발 밑: 강하고 커다란 물질적 기반이 드러났다. 물질적 중심선에서 에너지가 흘러나와 본래의 자리로 돌아간다.

5.좌측 하단과 우측 하단: 의미를 알 수 없는 에너지 형태.


 

“어느날 나는 꿈에 나비가 되었다. 훨훨 날아다니는 나비였다. 나는 기분이 좋았고 내가 사람이라는 것을 잊고 있었다. 문득 잠에서 깨어나니 분명 나는 인간이었다. 인간인 내가 꿈에 나비가 된 것인가, 아니면 나비가 꿈에 인간인 나로 변한 것인가”

 

장자는 정신적인 자유로움을 추구했다. 장자의 소요유(한가롭게 떠돌아다님)는 세상에 속하지 않고 진정한 내면의 광대한 자유를 누리는 삶을 말한다.

 

Sacred Art All Lists 신성화 전체 목록

https://sacredart.tistory.com/notice/32

 

Email : omsacredart@gmail.com

사업자 정보 표시
샤인굿즈 | 김경연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697-10 명덕하이빌 4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766-43-00636 | TEL : 010-9384-3665 | Mail : omsacredart@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2-전남장흥-000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