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다마이 마 Anandamayi Ma 의 신성화 Sacred Art
아난다마이 마 Anandamayi Ma
에너지 그림 설명 :
1. 영적 중심에서 시작된 광배光背Halo의 흐름이 몸을 감쌌다. 처음엔 몸 주변으로 작게 그려졌으나 점차 다양한 색들로 겹겹이 층을 이루면서 거대해졌다. 총 18겹. 그리고 광배 주변으로 분홍색과 초록색의 에너지가 회전하며 발산하고 있다.
2. 영적 중심에서 드러난 높은 영적 영역의 안테나. 영적 메세지의 교류.
3. 발 밑으로 드러난 세상조정좌(세상에 좋은 에너지를 유통시키고 조정하는 상징)는 아난다마이 마의 좌대座臺Pedestal이다. 좌대는 참나가 나아가는 방향을 상징한다. 좌대座臺Pedestal는 발로 연결되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손으로 연결된다. 자신의 능력이 세상을 이롭게 하기위해 쓰임을 말한다.
4. 좌,우측 하단에 명리좌(하늘과 땅과 사람의 이치를 깨달아 좋은 영향을 주는 상징)가 드러났다. 이 명리좌가 좌대座臺Pedestal에 연결되어있다. 우주의 이치를 깨닫고 세상에 전달한다.
본명은 니르말라 순다리Nirmala Sundari 이며 아난다마이 마Anandamai Ma라는 이름은 그녀를 따르는 사람들로부터 주어졌다고 한다. 아난다마이 마는 어린 시절부터 어떠한 수행을 하거나 경전 공부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문득 삼매에 빠지기 시작했고 사다나Sadana(성취법)가 일어났다.
열 세살 때 훗날 볼라나트라 불리는 라마니 모한 차크라바티Ramani Mohan Chakrabarti와 결혼했으나 육체적인 관계는 없었다. 라마니가 육체적인 관계를 위해 다가가면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튕겨져 나갔다고 한다.
당시 인도에서는 여성으로서 영적 스승이 될 수 없는 상황이었으나 사람들이 그녀의 깊은 영적 체험을 보고 느끼면서 인정받게 되었다. 삼매에 빠지면 모든 육체적 감정,생각,마음의 활동이 중지되며 이 상태에서는 송곳으로 찔러도 감각하지 못했다고 한다. 그녀 내면의 샥띠Shakti가 메세지를 주었으며 주어진 영적 소명의 길을 가도록 이끌어주었다.
신의 거룩한 이름을 끊임없이 되새기는 것은 모든 불안으로부터 안도감을 가져다 줍니다.
<아난다마이 마>
18겹의 거대한 광배가 인상적이다. 아난다마이 마의 사진을 앞에 놓고 신성화를 그렸는데 에너지로 다르샨을 받는 느낌이었다. 신성화에서 이 분의 삶이 그대로 드러났다. 한국에는 2016년에 ‘슈리 아난다마이 마 20세기 인도 성자의 삶과 가르침’이란 제목으로 책이 출판되었다. 한국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분이고 자료도 거의 없는 상황인데 관심있는 분들에게 갈증을 해소시켜줄 만한 책이다.
이 세상엔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미친 듯이 아무것도 아닌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난다마이 마>
Sacred Art All Lists 신성화 전체 목록
https://sacredart.tistory.com/notice/32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1 : 기본적인 상징
https://sacredart.tistory.com/18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2 : 광배 光背Halo와 좌대 座臺Pedesta
https://sacredart.tistory.com/37
Email : omsacredar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