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칼로스 Stylianos Atteshlis 스틸리아노스 아테쉴리스의 신성화. 에너지 그림. (지중해의 성자 다스칼로스) Daskalos
Stylianos Atteshlis 스틸리아노스 아테쉴리스 (Daskalos 다스칼로스)
에너지 그림 설명 :
1. 영적중심에서 은빛, 금빛, 오렌지 빛의 상징이 강하게 드러남.
2. 머리에서 헌신의 에너지가 퍼져나옴.
3. 머리에서 오각형의 물질적인 빛이 나와있고 높은 차원으로 영적인 빛이 드러남.
4. 특이하게도 양 엄지에 안테나가 달려있다. 모든 영역에서 정보를 수집한다.
5. 소명은 능력으로써 나아간다.
6. 삶이 기도로써 이루어져 있다.
7. 광배光背Halo(영성을 향한 영적 에너지의 명백한 형성)가 드러났다.
다스칼로스는 그리스어로 ‘선생님’이라는 뜻이다. 키프로스 섬에서 기독교 신비가로 알려진 그는 사실 정통 교계와 대립했다. ‘영혼의 마법사 다스칼로스’로 처음 출간된 그의 책은 비교적 최근에 ‘지중해의 성자 다스칼로스’로 개정 출판 되었다. 내가 처음 영적인 신비주의에 첫 발을 내딛게 된 것은 ‘영혼의 마법사 다스칼로스’라는 책 때문이었다. 이 책은 나에게 새로운 문을 열어줬는데, 유체이탈과 염체, 전생등에 대해서 막연한 표현이 아닌 실제적이고 명료한 설명을 했기에 매료되었던 것 같다.
책 중에서 요하난께 기도하고 자주 그를 언급하는데 요하난은 요한복음을 기록한 예수님의 제자 요한이다. 아마도 전생에 그와 연관되어 있었을 것이다. 다스칼로스는 자신의 전생에서 예수님이 십자가 고난을 당하실 때 그 장소에 있었던 것을 회상하며 자세히 이야기한다. 그가 어렸을 때 부터 자연스럽게 가지고 있었던 능력들은 그의 전생을 통해 유추가 가능하다.
그는 자신을 찾아오는 고통받고 병든 자들을 위해 희생했다. 그들의 병듬을 자신의 몸으로 전이시켜 대속했다. 자신의 다리가 병든 이를 대신해 썪어가서 잘라내야 하는대도 그는 자신의 다리를 고쳐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지 않았다. 나의 다리가 곧 하나님의 다리이기 때문에 그 병듬의 치료를 온전히 하나님께 내맡겼다. 그리고 치유되었다. 진료를 했던 의사가 놀란 것은 당연한 일일 것이다.
1995년 신의 뜻으로 육신을 내려놓았다.
*다스칼로스는 대백색형제단(The Great White Brotherhood)의 일원이다.
Sacred Art All Lists 신성화 전체 목록
https://sacredart.tistory.com/notice/32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1 : 기본적인 상징
https://sacredart.tistory.com/18
Sacred Art Manual 신성화 매뉴얼 #2 : 광배 光背Halo와 좌대 座臺Pedesta
https://sacredart.tistory.com/37
Email : omsacredar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