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칙 랍된 Machik Labdron 의 신성화. 에너지 그림. 티벳 밀교 쬐 Chöd 行法
마칙 랍된 Machik Labdron
에너지 그림 설명 :
1. '마칙 랍된'의 영적 중심(가운데 최상단)에서 시작된 흐름이 그녀의 엄지손가락으로 연결되었다. 또한 그녀의 물질 세계의 현실적 기반에서 시작된 선이 그녀의 엄지손가락으로 연결되었다. 이것은 그녀의 수행 방법인 'chod(쬐)'의 영향으로 보인다. 'Chod' 수행에는 인간의 허벅지 뼈로 만들어진 'KangLing'과 '다마루'가 필수이기 때문이다.
2. 파란색의 둥근 기장이 그녀의 몸 주변을 둘러싸고 있다.
3. 현실 기반에서 올라오는 붉은 에너지의 흐름이 그녀를 교차하며 둘러 싸고 있다.
4. 영적 중심에서 강한 에너지가 퍼져나온다.
5. 영적 중심위로 붉고 푸른 회전하는 에너지가 드러났다.
6. 영적 중심에서 안테나가 드러났다.
7. 영적 중심에서 시작된 광배가 이중으로 드러났다. 큰 광배안으로 그녀를 가깝게 감싸는 작은 광배. 작은 광배 안으로 에너지들이 뭉게뭉게 피어오른다.
8. 마칙 랍된에게는 일반적으로 드러나는 영적 중심선이 희미하다. 대신 서로 교차하며 올라가는 붉은 에너지 흐름이 드러났다.
9. 머리: 7번째 차크라 흐름이 드러났다.
10. 가운데 최하단: 현실 기반에서 독특한 에너지 형태들이 드러났다. 현실 기반이 발로 연결되지 않고 손으로 연결된 것은 매우 특이하다.
파드마삼바바는 예세 초겔이 마칙 랍된으로 다시 태어나게 될 것이라 하였다. 그리고 파드마삼바바 자신도 파담빠 쌍게로 다시 태어나리라 예언하였다. 그러므로 마칙 랍된은 예세 초겔의 후생이다. 그리고 파담빠 쌍게와 마칙 랍된으로부터 Chod(Chöd) ‘쬐’ 수행이 정립되어 맥이 내려갔다.
Chöd쬐 수행은 매우 독특하다. '쬐'는 ‘잘라내다’라는 뜻으로 ‘나’라는 거짓된 환상, 자신의 아집, 자신의 육체적 형태에 대한 애착을 잘라버린다는 뜻이다. 이 수행에는 ‘다마루Damaru’ 와 인간의 허벅지 뼈로 만들어진 ‘깡링KangLing’ 그리고 인간의 두개골로 만들어진 ‘퇴빠thopa’가 필수이다. 이 도구들을 만드는 것은 까다롭다. 아무 뼈나 사용해서는 안되기 때문이다. 이 도구들로 인적이 없는 황량한 산이나 시체를 버리는 묘지에서 모든 다끼니,다까,선신,악신,귀신들을 불러모으고 명상을 통해 자신의 몸을 잘라내어 그들에게 공양하고 거짓된 ‘나’가 없는 진정한 지혜를 얻는다.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무상無常(모든것이 덧 없으며 변 함)’ 함을 바탕으로 하는 것이다. 마칙 랍된은 쬐 수행에 대한 가르침으로 이렇게 말하였다.
“ 나라는 아집이 있는 한 악마가 있다, 나라는 아집이 없어지면 더 이상 악마도 없다. ”
Sacred Art All Lists 신성화 전체 목록
https://sacredart.tistory.com/notice/32
Email : omsacredart@gmail.com